Saturday 3 February 2018

외환 게임 이론


외환 전략.


무역의 날을 통한 성취의 길.


영원한 게임 이론 원칙과 외환 시장의 24 시간 성격의 중요성을 기반으로하는 견고한 거래 프레임 워크입니다.


미국의 라스베가스에서 극동 지역의 마카오에 이르기까지 멋진 카지노가 모두 무엇입니까? 스트립을 몰아 치거나 홍콩에서 페리에서 내린 후 마카오에 발을 들여 놓은 환상적인 경치를 즐기기 위해 하나는 더 크고 인상적입니다. 음, 성공의 비결은 그들의 장점입니다. 카지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재물을 가져올 통계적 우위를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플레이어가 패하고, 더 오래 플레이할수록 카지노가 더 많이 승리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항상 바퀴를 돌리거나 새로운 손을 던지거나 주사위를 돌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카지노가 운영되는 방식과 가능성이 무겁게 쌓일 때만 거래 할 수있는 방법을 살펴 봅니다.


확률 이해.


Atlantic Magazine의 2012 년 4 월호에서 Don Johnson과 그가 총 1500 만 달러 상당의 블랙 잭을 어떻게 가져 왔는지에 대해 읽었습니다.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Don은 기사에서 그가 카지노에 들어 가지 않고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노는 것을 시작했다고 설명합니다. 그는 가능성을 이해하고 게임의 조건을 협의함으로써 모든 돈을 획득했습니다. 그 집은 평균적인 플레이어보다 이미 상당한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높은 롤러는 & ldquo; loss rebate & 협상을 할 수 있습니다. 즉 $ 100,000의 손실로 그는 $ 90,000이나 Don & rsquo의 경우와 같이 $ 80,000만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조건이 동의 한 후에 집 가장자리는 다만 50 %보다는 더 나은 분수이었다 그러나 어떤 손실든지에 할인에, 돈은 실제로 달러에 80 센트를 단지 위험에 내 맡겼다. 그것은 대단한 것이고, 승부가 기울어 졌을 때 손에 그는 그가 가치 있었던 모든 것을 위해 행운을 빕니다.


EUR / USD와 GBP / USD.


우리가 상인이 돈에게서 배울 수있는 것이 있다면 상상을 할 때마다 거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평균 실물 가격 (ATR)과 관련하여 최저 비용을 지닌 통화 쌍을 가장 가파른 스프레드를 제공하는 브로커와 거래함으로써 그렇게합니다. ATR은 변동성의 척도이며 거래 일 동안 우리가 볼 수있는 범위가 얼마나 큰지에 대한 매우 신뢰할 수있는 지표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통화 쌍이 가장 거래가 좋을까요? 유럽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EUR / USD 또는 GBP / USD에 개인적으로 관심이 있으며, 휴가 중이거나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입했을 때 한 번에 또는 다른 통화로 미국 달러를 교환해야했습니다. 대부분은 또한 미국 달러가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쌍 중 하나가 FX 경력의 출발점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룰렛과 퍼짐.


너의 유일한 동기가 비용을 최소한에 지키기위한 것 인 경우에 교차하는 것을 결정할 것을 도울 2 개의 다른 버전의 룰렛과 FX 스프레드 사이에 적당한 비유가있다. 룰렛 휠에는 18 개의 빨간색 사각형과 18 개의 검은 색 사각형이 있습니다. 차이점은 녹색 사각형의 수에 있습니다. 미국 룰렛에는 0과 00의 두 개의 녹색 사각형이 있습니다. 유럽 룰렛에는 녹색 스퀘어가 1 개만 있습니다. 유럽 바퀴는 집을 2.7 %, 미국 바퀴는 5.7 %를 차지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느 것을 할 것입니까? 그 대답은 당연히이기는 확률이 당신쪽에 있지 않기 때문에 아무 것도 아닙니다. 당신이 오래 머물렀다면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 중 하나에서 당신의 운을 시험해야만한다면 반드시 유럽 룰렛 휠을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단점은 미국의 플레이만큼 나쁘지 않기 때문입니다.


동일한 논리를 사용하여 다음 예에서 GBP / USD와 관련하여 정보 이점이 없다면 EUR / USD 거래가 훨씬 의미가 있습니다. 전자는 지난 100 일 동안 하루 평균 97 pips를 움직였으며, EUR / USD의 스프레드 스프레드 (1 pip spread)에 비해 1.5 pip 스프레드를 기록했다. 이는 같은 기간 평균 하루에 98 pips를 이동시켰다. 따라서 ATR 거래 EUR / USD의 1.02 퍼센트를 GBP / 1.5 거래 1.55 퍼센트에 비해 포기합니다.


시간을 추적합니다.


외환 시장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하루 24 시간 연중 무휴입니다. 반대로 그것은 강박 한 도박꾼을 먹고 징계 거래에 도움이되는 것보다 훨씬 오래 동안 화면에 무교육으로 붙인 것을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선호하는 FX 쌍이 가장 활발한 시간대의 시간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의 흐름을 잃어 버리면 목표를 놓치게됩니다.


그런데 카지노의 벽에 시계가없는 이유를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시간을 잊어 버리고 당신의 환영을 오래 머물러 있기를 희망하기 때문입니다. 긴 의사 결정은 의사 결정이 덜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가치를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달러 금액에 고정시킬 것이며, 칩 스택이 줄어들면 그들은 잃어버린 것을 되돌리고 다시 끊겠다 고 약속 할 것입니다. 그것은 복수의 게임으로 빠르게 바뀌며 대개 플레이어가 모든 것을 잃는 것으로 끝납니다. 뿐만 아니라 피곤하지만 당신은 지금까지하지 않았을 내기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무역 지역.


성공하기 위해서는 시장의 24 시간 글로벌 특성의 중요성을 이해해야합니다. EUR / USD 거래에 가장 적합한시기를 알려주기 위해 24 시간 매일을 아시아, 유럽 및 미국 세션으로 구분했습니다. 그런 다음이 세 가지 시간대에서 지난 100 일 동안 쌍의 평균 이동을 계산했습니다. 언급 된 모든 시간은 중앙 유럽 표준시 또는 CET로 표현됩니다.


아시아 세션 (01:00 & 09:00) 동안 EUR / USD는 평균 40 핍입니다. 이 세션은 유동성이 가장 적고 시장 제작자는이 시간 동안 스프레드를 크게 넓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세션의 범위는 유럽 세션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피벗 역할을합니다.


유럽 ​​세션 (09:00 ~ 17:00) 동안 EUR / USD는 평균 80 pips 이동합니다. 이 세션은 가장 유동성이 강하고 가장 촘촘한 스프레드를 가지고 있으며 차트 1.1에 나와 있으며 나중에 자세히 논의되는 6 개 무역 지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미국 세션 (17:00 & 01:00) 동안 EUR / USD는 평균 48 pips 이동합니다. 이익을위한 여지가있을 때 우리는 코스에 머무를 것이지만 17시 이후에는 거래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면 오전 9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의 시간이 분명합니다. 17:00은 우리가 EUR / USD를 거래하고자 할 때 가장 적극적이며 유일한 시간입니다. 우리가 거래를 밤새 열어 두는 경우가 있는데, 그 날이 정말로 강세이거나 매우 약한 메모로 마감 되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런던을 앞두고 후속 조치를 기대합니다. 미국과 아시아 세션에서 쌍이 얼마나 일반적으로 움직이는 지 알면 우리를 멈추지 않고 정상적인 변동성을 허용하는 시장과 거리를두고 우리의 방어를 멈출 수 있습니다.


유럽 ​​세션.


대부분의 경제 데이터가 시간의 맨 아래 나 맨 위에 발표되기 때문에 30 분짜리 양초를 교환합니다. 경제 데이터가 어느 방향 으로든 놀라게된다면 시장은 그 정보를 빠르게 할인 할 것이고 우리는 시장이 새로운 현실에 적응하면서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을 교환하려고합니다. 우리가 결코 뉴스를 교환 할 수있는 기회를 놓친 적이없는 30 분짜리 양초를 거래하고 더 큰 일중 동향을 알리는 데 실패한 적은 결코 없습니다.


무역 지역 # 1은 08:00 ~ 09:30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에 우리는 매일 촛불의 심을 볼 수 있습니다. 오래된 격언을 기억하십시오. & ldquo; 아마추어가 시장을 열고 전문가들이 그것을 닫습니다. & rdquo;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오프닝 흐름이 어떻게 스스로를 해결하는지보기 위해이 시간대에 서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아시아 세션의 최저가가 시험되고 거절 당하면 8시 30 분 이후 언제든지 시장을 살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범위의 최고치를 취하는 빠른 반전 캔들이 나옵니다. 마찬가지로 최고가 테스트를 거쳐 거부 된 경우 시장을 팔아 밤새 기온이 최저 수준까지 내려갈 것입니다.


무역 지역 # 2는 09:30 ~ ndash 사이에 있습니다. 11시 30 분과 시장이 일반적으로 거꾸로 또는 아래쪽을 거부하고 일일 촛불의 시체를 그리기 시작했을 때 큰 기회. 이것은 우리가 바쁘고 ATR을 가능한 한 많이 잡으려고하는 곳입니다. 이 기사를 쓰는 시점에서 50 일 ATR은 111 pips입니다. 이 정보로 무장 한 시장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상인은 역전을 확인한 다음 반대 방향으로 전체 ATR을 촬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전히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시장을 살펴보면, 바닥과 맨 위에 못을 박는 사람에게는 잠재적 인 이익 111 pips를 줄 수있는 숫자 게임 일뿐입니다.


차트 1.1의 예에서 가격은 아시아 지역의 최저치 인 1.3060을 깨기 위해 다시 돌아 오기 전에 1.3100의 최고 가격으로 거래되었습니다. 그때까지 우리는 40 pips를 덮었으며 분명히 주문 흐름을 뒤집었고 매일 촛불이 방금 붉게 변했습니다. 우리가 오늘의 최고를 보았고 50 일 ATR이 111 pips라는 것을 가정하면, 하락 목표는 1.3060 & ndash였습니다. (0.0111 - 0.0040) = 1.2989이다. 통계적으로 무역에서 71 pips가 거의 하루 2시 1 분의 위험에 대한 보상으로 남았습니다. 시장이 닫히기 전에 다른 반전을하지 않는 한 목표로가는 길은 무의미합니다. 결국 시장은 1.2965까지 하락했다.


무역 지역 # 3은 11:30 ~ ndash 사이에 있습니다. 13:00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점심을 먹을 때. 우리는이 시간 동안 무역에 머무를 것이지만, 시장이 자르기를 멈추고, 단호한 중지를하고, 상인이 그들의 스크린으로 돌아갈 때까지 기다릴 때 우유부단 함을 보여주기 때문에 새로운 입장을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무역 지역 # 4는 13:00 ~ 점심 시간 후 유동성이 시장에 돌아 왔을 때 상인들은 추세를 연장 할 기회를 잡았습니다. 이는 미국 선수 중 첫 번째 선수가 자신의 존재감을 느끼기 시작한 때이기도합니다.


무역 지역 # 5는 14:30 ~ 15:00 사이이며 대부분의 미국 데이터가 공개됩니다. 이 촛불은 하루 종일 피봇 역할을합니다.


무역 지역 # 6은 15:00 ~ 17:00 및 ATR이 아직 완료되지 않은 경우 거래를 시작하는 마지막 창. 시장이 좁은 범위에서 거래된다면 시장이 완전히 예상 된 일일 범위를 완료 할 때까지 계속 밀고 나가야하므로 가까운쪽으로 폭발적인 움직임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한 모든 경제 자료가 발표 된 후반기에 뉴스의 측면에서 감정을 바꾸기위한 의제는 남지 않았습니다.


군중의 지혜 대 contanarian 어리 석음.


가격은 A에서 B까지 천 가지 방법으로 얻을 수 있으며 시간이 길수록 새로운 정보가 시장에 도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우리는 시장이 가장 활발 해지고 가장 최근의 30 분 트렌드가 거의 사라지지 않을 때 가능한 짧은 시간 동안 만 무역에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추세를 약화시키는 것은 시장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고 당신이 옳았다는 표현입니다. 우리는 시장을 만들기 위해 온갖 종류가 필요하고 고양이를 가죽으로 싸는 방법이 여러 가지 있기 때문에 논리적으로 판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영업하고있는 공간에서 당신이 contrarian 인 경우 일상적인 시장에서 일정한 이익을 끌어낼 수있는 작은 여유와 작은 시간이 있습니다. 우리가 전체 시장에 비해 얼마나 작은 지 알면 우리의 방법론은 시장과 동조하고 변동성에 대한 우리의 전략을 미세하게 조정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편견없이 거래하며 아무런 의견도지지 않습니다. 손실을 줄이는 데에만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시장이 원하는 것을 원합니다.


차트 1.2는 3 월 7 일 ECB가 금리를 변경하지 않은 채 5 분 동안의 EUR / USD 선물을 보여줍니다. 금리 발표에 대해서는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으나 이후 시장은 드라 기 (Draghi)의 유로화 강세로 해석했다. ECB, FOMC 및 NFP를 거래 할 때 우리의 초기 설정은 런던 거래를위한 것과 동일하며 하룻밤 사이의 테스트를 거부합니다. ECB를 위해 우리는 하루의 남은 시간 동안 피벗 역할을 할 pre-ECB 범위에서 연필을 쓴다. 우리가 최저점을 테스트하고 거절 한 것을 보았을 때 우리는 범위의 꼭대기까지 다시 가동되면 시장에 진입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우리의 초기 정류장은 반전 촛불의 낮은 곳에있었습니다. 기자 회견이 끝나기 전에 오랫동안 거래를 할 수있는 위험은 다시 한번 정서를 뒤바꿀 수있는 또 다른 의견의 가능성입니다. 메시지가 통화 정책의 변화로 해석되면 잠재적 인 보상이 커질 수 있습니다.


군중 심리학.


무역은 단순한 무역 일 뿐이지 만 같은 방향으로 진행되는 두 가지 거래는 추세의 시작일 수 있습니다. 일단 공이 굴러지면 새로운 돈이 싸움에 합류하면서 새로운 피를 끌어 들일 것입니다. 이 움직임은 참여하고자하는 더 많은 상인들의주의를 끌고 가격을 더욱 끌어 올릴 것입니다. 결국 시장은 정지가 발동되는 지역을 강타하여 추세를 더욱 확대하고 심지어는 고갈시킬 것입니다.


철학적 인 메모에는 대기열과 같은 것이 없습니다. 한 줄에 하나씩 서있는 사람들 만 있습니다. 돈을 인출하기 위해 은행 밖에 서서 대기열이라고 할 수 있지만 한 번만 남겨두고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대기열이 동시에 나타나기 시작하는 개인의 라인 일 뿐이지 만, 추세는 실제로 타임 라인에서 같은 방향으로 실행되는 거래의 무리이며 모두가 들어 오면 곧 끝납니다. 돈을 더 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림 1.3은 3 월 8 일 NFP 번호가 공개 된 5 분짜리 시간대의 EUR / USD 선물을 보여줍니다. 초기 움직임이 역전 되었다면 우리는 시장을 사려고 준비했지만, 이 경우 시장은 계속해서 최고점을 올렸다. 우리의 초점은 반전을하는 것에서 위험을 감수하면서 어떻게 합리적인 보상을 얻는 방법으로 바뀌 었습니다. ATR의 대부분은 이미 다루어졌지만 대용량 마진과 모멘텀으로 합의를 앞선 데이터로 인해 1.3066에 1.3024를 팔았습니다. 짧은쪽에 쌓인 돈이 많을수록 오랫동안 집착 한 상인들이 청산을 시작하자 판매가 격렬 해지면서 계속 먹이를 샀습니다. 붉은 색으로 표시된 음량 막대는 위치가 제곱되고 운이 좋았고 잃어 버렸을 때 판매량이 상승한 곳입니다.


우리가 FX가 제로섬 게임 인 방법을 탐구 할 것 인 EUR / USD를 모는 것을 더 이해하기 위해. 음, 사실 그것은 스프레드와 비정기적인 커미션을 고려해 볼 때 부정적인 합계 게임이지만 포인트 옆에 있습니다. 더 큰 그림은 당신의 이익이 다른 사람의 손실이라는 것입니다. 투기꾼은 거래의 반대편에 서서 계약 기반 시장과 마찬가지로 반대 거래가 상쇄 될 때까지 포지션을 유지합니다.


차트 1.4는 3 월 7 일에 EUR / USD를, 3 월 8 일에는 차트에 파란색을 표시합니다. 3 월 8 일에는 야간 범 위 테스트, 반전 및 사냥 중지에 관한 모든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은 NFP 데이터에 앞서 다시 범위 안으로 돌아 오기 전에 아시아 지역을 뛰어 넘고 정차했다. 번호가 공개 된 후 일부 상인은 시장의 반대편에 붙잡 혔고 길고 공포에 빠진 경우에는 입찰가에서 나가야합니다. 시장은 모든 주문과 일치 할만큼 충분한 양이있는 곳이면 어디든 갈 것이며 가장 아래쪽의 가장 명백한 수준은 1.3000입니다. 부수적으로, 큰 라운드 수는 뇌가 1.3000을 1.2987보다 훨씬 빠르게 처리하기 때문에 심리적 지원과 저항 수준이됩니다. 1.3000와 1.2965에 낮은 오래된 스윙 사이에 공기 주머니가 있었고 가격이 빨리 하락하여 그 숫자가 유지되지 않을 것이라고 모든 사람들이 알게되었습니다. 1.2965가 깨지면 적색 볼륨 표시 줄에 표시된 것과 같이 1 톤의 정지가 트리거되었습니다. 곰들은 판매 중단을 발견하고 시장을 자신들의 위치에 불리하게 움직이지 않으면 서 평평해질 수있는 수준까지 가격을 올리는 것을 성취했습니다.


결론.


외환 시장은 작은 사람이 큰 생각을 가지고 재산을 낼 수있는 곳입니다. 유동성이 좋은 시간대에 성립 할 때마다 긍정적 인 기대치를 가지고있는 한 패턴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포커에서는 성공할 수있는 비결은 거대한 냄비를 얻는 것에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잃을 때 잃는 것이 적을 때 이기고 승리 할 때 더 많이 얻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카드는 균등하게 분배되며 위험을 제어하기 위해 내기와 접는 방법은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충돌은 베팅의 자유 의지와 카드의 행운의 모호함 사이의 충돌입니다. 외환 시장이 하루 24 시간 열려 있기 때문에 갭이 없기 때문에 리스크를 통제하기가 쉽고 미끄러짐은 결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확율이 끊임없이 변화하고있는 개방형 게임이기도합니다. 특정 시간대는 분명히 다른 사람들만큼 호의적이지는 않지만, 유럽의 세션에서 높은 확률의 설정을 확인하고 위험 선호도와 대중 심리를 30 분 트렌드 방향으로 거래하는 데 기반을 둔 전략이라면 더 나은 차량은 없습니다 EUR / USD보다.


게임 이론의 기본.


게임 이론은 설정된 규칙과 결과가 포함 된 상황에서 둘 이상의 플레이어 간의 전략적 상호 작용을 모델링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여러 분야에서 사용되는 게임 이론은 경제학 연구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게임 이론의 경제적 적용은 두 개 이상의 회사 간의 산업, 부문 및 전략적 상호 작용에 대한 근본적인 분석에 도움이되는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게임 이론과 관련된 용어에 대해 소개 한 다음, 역방향 유도라고하는 간단한 게임 해결 방법을 소개합니다.


게임 이론 연구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용어를 정의하여 시작해 보겠습니다.


게임 : 두 명 이상의 의사 결정권자 ( "플레이어")의 행동에 의존하는 결과를 가진 모든 상황 플레이어 : 게임의 맥락에서 전략 결정자 : 전략 : 플레이어가 주어진 행동의 완전한 계획 게임 내에서 발생할 수있는 일련의 상황 Payoff (지불) : 플레이어가 특정 결과에 도달함으로써받는 지불금. 지불금은 달러에서 유틸리티에 이르기까지 정량화 할 수 있습니다. 정보 세트 : 게임의 특정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정보. 정보 집합이라는 용어는 게임에 순차 구성 요소가있을 때 가장 일반적으로 적용됩니다. 균형 : 게임에서 두 플레이어가 결정을 내리고 결과에 도달 한 지점.


이미 설정된 게임을 검토 할 때 귀하를 대신하여 지불금 목록에는 해당 결과와 관련된 모든 보수의 합계가 포함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발생할 수있는 "what if"질문은 제외됩니다.


이론적으로 게임의 플레이어 수는 무한하지만 대부분의 게임은 두 명의 플레이어의 환경에 놓이게됩니다. 가장 간단한 게임 중 하나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순차적 인 게임입니다.


역 유도를 사용하여 순차적 인 게임을 풀기.


역방향 유도는 모든 게임 이론처럼 합리성과 최대화의 가정을 사용합니다. 즉, 주어진 상황에서 플레이어 2가 자신의 결과를 최대화 할 것입니다. 두 정보 중 하나에서 우리는 두 가지 선택, 4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2가 선택하지 않을 선택 사항을 제거함으로써 우리는 나무를 좁힐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주어진 정보 집합에서 플레이어의 보수를 최대화하는 선을 과감하게 표시합니다.


이 감소 후에 플레이어 1의 선택이 알려지므로 플레이어 1은 그 결과 값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Right"를 선택하는 Player 1과 "Up"을 선택하는 Player 2의 뒤로 유도에 의해 발견되는 평형입니다. 아래는 평형 경로가 굵은 게임의 해답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를 플레이어로 사용하여 위와 유사한 게임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제품 출시 시나리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회사 1이 제품을 출시하고자한다면 회사 2는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가? 회사 2는 유사한 경쟁 제품을 출시 할 예정입니까? 다양한 시나리오에서이 신제품의 판매를 예측함으로써 이벤트가 어떻게 전개 될지 예측할 수있는 게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그러한 게임을 모델링하는 방법을 변경 한 예입니다.


게임 이론의 간단한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실제 상황에서 혼란스런 결과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이론을 재무 분석을위한 도구로 사용하면 합병에서 제품 출시에 이르기까지 지저분한 실제 상황을 분류하는 데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이론.


'게임 이론'이란 무엇인가?


게임 이론은 경쟁 상황에서 인간의 갈등과 협력에 관한 연구입니다. 어떤면에서 게임 이론은 전략의 과학이거나 적어도 전략적 환경에서 독립적이고 경쟁적인 배우들에 대한 최적의 의사 결정입니다. 게임 이론의 핵심 개척자는 수학자 존 폰 노이만 (John von Neumann)과 존 내쉬 (John Nash)뿐만 아니라 경제 학자 오스카 모겐 스턴 (Oskar Morgenstern)이었다.


'게임 이론을 깨기'


게임 이론의 공식 적용에는 독립 행위자의 신원, 선호도, 알고있는 것, 그들이 어떤 전략적 행위를 할 수 있는지, 각 결정이 게임의 결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모델에 따라 다양한 다른 요구 사항이나 가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각의 독립 배우는 합리적이라고 가정합니다.


게임 이론은 심리학, 진화 생물학, 전쟁, 정치학, 경제학 및 비즈니스를 비롯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발전에도 불구하고 게임 이론은 여전히 ​​젊고 발전하는 과학입니다.


경제 및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게임 이론은 이전 수학 경제 모델의 중대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경제 혁명을 가져 왔습니다. 예를 들어, 신고 전파 경제학은 기업가의 기대를 이해하기 위해 애를 먹었고 불완전한 경쟁을 다룰 수 없었습니다. 게임 이론은 정상 상태 평형에서 시장 과정으로주의를 돌 렸습니다.


게임 이론에서 모든 의사 결정자는 결정에 영향을받는 사람들의 반응을 예상해야합니다. 비즈니스에서 이는 경제 요원이 경쟁 업체, 직원, 고객 및 투자자의 반응을 예상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게임 이론의 예.


애플 아이폰 OS와 구글 안드로이드를 담당하는 임원이 스마트 폰 운영 소프트웨어 시장을 공모하고 독점적으로 권력을 행사할지 여부를 결정한다고 가정 해 보자. 각 회사는 함께 일하고 서로 속임수를 쓰지 않으면 생산량을 제한하고 가격을 인상하여 정상 이상의 이익을 누릴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죄수의 딜레마에 대한 단순한 적용은 다른 시장 경쟁자가 없거나 존재할 수 없다는 비현실적인 가정하에도 Apple과 Google이 함께 결탁하면서 안정적인 균형을 유지할 수 없음을 보여줍니다. 가능한 네 가지 시나리오를 고려하십시오.


1. Apple과 Google은 합의 금액을 판매하고, 속이기는하지 않으며, 정상 이상의 이익을 향유합니다.


2. Apple은 동의 한 금액의 운영 소프트웨어 만 판매하지만 Google은 최대한의 순 수익을 얻는 수량을 판매합니다 (아마도 비밀 리베이트 또는 그림자 자회사 설정). Google은 독점적 인 가격으로 상품을 이산 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더 큰 수익을 실현하며 Apple은 시장 점유율을 잃습니다.


3. 구글은 속일 수는 없지만 애플은 속인다. 애플은 속임수로 더 큰 이익을 실현하며, 구글은 시장 점유율을 잃는다.


4. Apple과 Google 모두 정상적으로 경쟁하고 정상적인 이익을 실현합니다. 구글이 속임수를 쓰는지의 여부와 상관없이, 애플은 속임수를 쓰는 편이 낫다. 개별 브로커, 고문, 영업 사원 또는 전체 회사에 대해 논의 할 때도 동일한 논리가 적용됩니다.


게임 이론과 유로.


죄수의 딜레마는 요즘 유로존에 잘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간단한 소개가 있습니다. 죄수의 딜레마는 게임 이론의 개념으로 협력하는 사람들이 스스로 잘 할 수있는 다음과 같은 시나리오를 제시하지만 어쨌든 그렇게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경찰은 두 사람을 범죄로 체포하지만 자신이 범한 범죄 (무장 강도)에 대해 그들을 붙잡을 충분한 증거가 없습니다. 그들은 더 적은 요금 (예 : 불법 총기 소지)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두 사람은 분리되어 다른 사람에 대해 증언 할 기회를 얻습니다. 한 사람 만 증언에 동의하면 그 사람은 무료로 가고 다른 한 사람은 감옥에서 10 년 간 얻을 것입니다. 두 사람이 서로 증언을하면 감옥에서 3 년 형을 줄입니다. 두 사람 모두 조용히 있으면 적은 금액으로 기소되며 두 사람 모두 감옥에서 1 년을 살게됩니다.


두 사람 모두 조용히 있어도 이해가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게임 이론에 따르면 두 사람이 스스로 최대한의 이점을 얻으려고하기 때문에 서로에 대해 증언하는 것이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페인에 대 한 독일입니다.


아니, 월드컵 경기가 아니야. 대신, 이것은 유로존이며, 현재 스페인은 그리스와 마찬가지로 파산 직전에 시달리고있다. 스페인 은행들은 현재 약 800 억 유로 상당의 부동산 담보 대출을 상환해야하며 스페인이 가기 전에이 문제를 빨리 해결할 필요가 있음을 알기 때문에 Eurozone의 나머지 부분을 돕고 있습니다. 흉상, 유로를 효과적으로 망칠 것입니다.


것은 모두가 그것이 끝날 필요가있다라는 것을 알고있는 동안, 게임 이론은 여기에서 놀고있다. 그리고 독일인은 그들이 그리스와 함께했던 것과 거의 같은 방법으로 스페인 정부를 강화하는 대신에 더 긴축 조치를 주장하려고 노력하고있다. . 그러나 그리스에서 보았 듯이 사람들이 너무 세게 밀려 나면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Drachma 그리고 Peseta?


많은 분석가들은 그리스가 6 월 17 일에 선거를 앞두고 드라크마를 다시 도입 할 것으로 믿고있다. 독일이 스페인을 너무 강하게 밀면 유럽을 포기하고 페세타를 재 도입 하겠느냐는 질문이다. 유럽 ​​중앙 은행 (European Central Bank)의 마리오 드라 기 (Mario Draghi) 사장을 포함한 유로존의 주요 인물들의 불만을 토로 한 실제적인 가능성이있다. 페세타라는 단어가 입술을 넘지는 않았지만, 최근의 성명서의 의미는 분명합니다. 유로는 솔기 부분에서 분열되어 모든 관련자에게 심한 고통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게임 이론이 이어받습니다.


그러나 다른 분석가들은 예측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이 공간의 이전 칼럼에서도 똑같은 제안을했습니다.) 유로화는 상황이 심각 할지라도 유로화를 저장할 수 있고 비슷한 화폐 동맹을 구현하려는 노력으로 저축 될 것입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European Reserve of Federal Reserve)가 창설 될 수있는 미국의 상황에 맞춰야한다. 다른 방법으로는 유로 채권 발행 가능성 및 유로 지역 전체에 예산 집행을 시행하는 일종의 통일 대행사를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문제는 궁극적으로 모든 것이 유럽에 유익 할지라도 죄수의 딜레마와 게임 이론이 이어져 궁극적 인 충돌과 모든 상황의 악화를 초래할 것인가?


내 생각.


저는 유럽의 지도자들이 그들의 미래가 지금은 불가분하게 함께 묶여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에 충분히 똑똑하다고 믿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들이 유로화의 생존을 위해해야 ​​할 일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현재 상황이 너무나 위험하기 때문에 흔들리는 유로존 경제, 특히 스페인에서 장기 부채를 지키는 것은 현명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 관해서는, 단기적으로는 유로화를 단기간에, 어쩌면 유럽 통화에 대해 가치를 꾸준히 얻고있는 달러에 대해서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장기적으로, 나는 미래가 무엇인지를보기가 여전히 어렵 기 때문에 유로 지역에서 어떤 것도 위험하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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